‘킹덤’ 역동적 에너지와 긴장감이 가득 찬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10-05 13:39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1월 1일 개봉 예정인 리얼 액션 스릴러 <킹덤>(수입 배급_ UPI 코리아 / 감독_ 피터 버그)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thekingdom.co.kr)가 오픈 했다.

이번 공개된 홈페이지는 영화 <킹덤>에 대한 풍부한 정보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영상들을 통해 영화의 스케일과 액션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올 가을 액션 스릴러의 열풍을 이끌 <킹덤>은 사우디 아라비아 미국인 거주지역에서 일어난 대규모 폭탄 테러 사건을 추적하며 실체를 알 수 없는 테러집단에 맞서게 되는 FBI 최정예 특수요원들을 그린 영화.

리얼 액션을 먼저 느낀다!!
역동적 에너지와 긴장감으로 가득 찬 <킹덤> 홈페이지

대니 앨프만(<찰리와 초콜릿공장>, <스파이더맨2>)의 긴장감 넘치는 음악, 특수요원들로 변신한 배우들의 멋진 모습들이 가득한 <킹덤>의 홈페이지는 리얼 액션 스릴러로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를 여는 순간 보여지는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홈페이지를 찾은 네티즌들에게도 영화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지도록 할 것이다. 지나치지 말고 꼭 확인해야 할 것은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 인트로 동영상. 영화 속 대규모 폭발씬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들로 구성된 동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통쾌함과 짜릿한 긴장감에 빠져들게 한다. 실체를 알 수 없는 적을 추적하며 사투를 벌이는 요원의 모습을 담아낸 예고편과 강도 높은 폭발, 차량 추격씬들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인트로 동영상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들은 마이클 만 감독의 폭발하는 액션과 스타일리쉬 한 연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이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면 영화 속 각 요원들의 활약과 캐릭터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섹션이 눈에 띈다.

홈페이지로 미리 만나는 마이클 만 스타일의 대규모 폭발씬과 실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테러집단에 맞서는 특수 요원들의 활약상들은 <킹덤>의 기대감을 더욱 부추길 것이다.

그동안 영화 마이클 만 제작, 연기파 배우 제이미 폭스, 제니퍼 가너 주연이라는 것만으로도 <킹덤>에 기대하고 있는 네티즌들에게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영화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테러범을 잡기 위해 극적 상황에 맞서는 캐릭터들과 액션 스케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다. <킹덤>은 오는 11월 1일 국내 개봉된다.

연락처

UPI 02-736-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