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130만불 규모 카자흐스탄 ICT훈련원 건립사업 수주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7-10-08 11:17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대표 이진환)는 외교통상부 산하 한국국제협력단(이하 KOICA, 총재 신장범)이 추진하는 무상원조 사업의 일환으로 KOICA와 “한-카 ICT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교육센터 건립 사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사업은 카자흐스탄 명문공과대학인 카자흐스탄 국립기술대학교 내에 ICT교육센터를 건립하는 사업으로, 향후 카자흐스탄 ICT 고급인력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우데이타는 사업을 통해 시스템 구축 및 기자재 제공 등 하드웨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국내 초청 연수, 전문가 파견 등 ICT 훈련센터 운용능력 전수를 위한 기술자문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시스템을 구출할 예정인데 이것은 카자흐스탄에 처음 도입되는 시스템으로 금번 사업을 통해 모델을 수립하여 국립기술대학교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 전체 교육기관까지 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우데이타는 금번 사업을 통해 우리나라의 우수한 ICT기술을 전수하고 더 나아가 카자흐스탄 진출에 대한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 차장 02-3468-0539 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