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디자인, 2007 한국전자전에서 글로벌디자인 노하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다담디자인(www.dadam.com 대표 정우형)이 ‘한국전자전’을 통해 글로벌 디자인의 성과와 미래를 제시한다.

다담디자인은 지난 9일 개막된 ‘2007 한국전자전(Korea Electronics Show 2007)’에 참가해 국내·외 성공적인 디자인개발사례를 전시하고 성공 전략을 밝힌다.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에서 천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한 휴대폰, 인테나 폰(내장형 안테나 폰), 아이나비의 'UP', 코원 'A3', 'D2' 등 국내·외 성공적인 디자인으로 기록된 개발사례 및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전시회 기간 동안 선행디자인이라는 상품 개발 방법론을 정착시키기 위한 다담디자인만의 전략과 해외시장 개척을 선도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총 4개의 부스에서는 다담디자인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녹아 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제품을 직접 디자인한 디자이너와의 대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정우형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담디자인이 글로벌 디자인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성과와 전략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전자 제품 디자인의 방향까지 함께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전자전은 산업자원부, 경기도 공동주최가 하는 행사로 지난 1969년 처음 열린 이래 올해로 38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전자전시회이다. 지난 9일 개막한 ‘2007 한국전자전’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13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글로벌 디자인 전문기업인 다담디자인은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의 선행디자인의 성공 사례와 유럽 미국 시장 진출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기업으로 지난 6월에는 이탈리아 디자인 회사인 자프디자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다담디자인 어소시에이트 개요
다담디자인은 국내외 유수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1,000여 IT 제품을 전문 디자인한 기업. 다담디자인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선정하는 ‘TOP10 디자인 전문회사’이며, 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전문디자인기업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MP3, 네비게이션, PMP 등 휴대용 전자기기 디자인 개발이 주력분야로 현재 코원시스템, 지문인식기기 전문기업 슈프리마, 이어폰 전문기업 크레신, 의료기기 전문기업 맥스엔지니어링 등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dam.com

연락처

다담디자인 이경화 실장 02-581-6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