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한정판 패키지 내용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09 10:26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최고 기대작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한글 버전 한정판 패키지가 발매된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9일,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중인 헬게이트: 런던의 한정판 패키지의 구성과 함께 패키지에 포함될 동영상 중 일부분의 한글 더빙판을 최초로 공개했다.

헬게이트: 런던의 한정판 패키지는 게임 설치 클라이언트를 포함, 액션 피겨와 매뉴얼, 메이킹 필름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담긴 DVD, 헬게이트: 런던 전체 지도가 인쇄된 소장용 포스터, 헬게이트: 런던의 스토리의 일부분인 코믹스, 게임 안에 들어가는 펫(Pet)인 ‘만타레이스(Mantawraith)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정판 패키지 구매자를 위한 추가적인 혜택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패키지에 포함될 동영상의 일부분도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 동영상은 한글 더빙 작업을 완료한 것으로, “악마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런던을 구한다”는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 외에 헬게이트: 런던만의 숨겨진 스토리를 암시하는 부분이 추가되어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등 헬게이트: 런던의 제작진이 개발에 참여한 전작들에서 게임 중간중간에 삽입되는 동영상이 있었던 것처럼, 헬게이트: 런던 역시 게임 내 동영상이 스토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예약 판매 중인 컬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의 구성에 액션 피겨가 추가로 포함된 것이다. 게임을 포함한 모든 구성물은 한글 더빙 또는 자막 처리되어 완전한 한글화 상태로 발매되며, 발매 일정과 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6일 3일간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독특한 게임성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바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법무팀 이수현 대리
02-2078-804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