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체험서비스 ‘DIY SHOW’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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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7-10-09 11:10
서울--(뉴스와이어)--WCDMA 1위 사업자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고객이 직접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광고 제작이나 요금제 설계를 체험해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손수짜기) SHOW’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DIY SHOW’는 기존 UCC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SHOW만의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이다. 일반 UCC처럼 고객이 100% 창작해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도록 SHOW의 TV CF와 CF NG장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동영상 소스를 제공하며 자막편집, 화면전환, 배경음악 삽입 등 고객이 다양한 자료를 마음껏 활용하여 재가공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고도화된 DIY 편집 도구도 제공한다.

또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요금을 직접 설계하고 이름도 손수 붙일 수 있도록 SHOW 광고모델인 서단비양이 출연한 interactive형 동영상 안내물도 제공해 서비스 체험과 참여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

한편 DIY SHOW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제작, 등록한 광고와 요금제 중에서 고객 평가와 추천을 거쳐 선정된 우수작품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DIY SHOW 배틀(Battle)’ 이벤트도 시행된다.

‘DIY SHOW 배틀’은 CF(광고) 배틀과 요금제 배틀의 2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CF 배틀은 2008년 1월 6일까지 총 13주간 진행되는데 오는 12월 16일까지 10주간은 매주 5개씩 총 50개의 최종 배틀 진출작을 선정하고 12월 17일부터 마지막 3주동안 최종 배틀을 통해 1등을 뽑는 방식이다. 주간 우수작에는 최신 SHOW 핸드폰과 외식 상품권이 주어지며 CF 배틀의 최종 우승 작품에는 200만원 상당의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가 주어지고 SHOW 온라인 광고로 활용된다.

요금제 배틀은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천을 많이 받거나 다수의 요금제 아이디어를 출품한 고객중 각 10명씩을 선정하여 닌텐도 DS, 아이리버 미니 MP3를 증정한다.

아울러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배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무료통화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IY SHOW 체험서비스와 배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화면 상단의 ‘SHOW PLAY’ 메뉴로 들어가 ‘DIY SHOW’에 접속하면 된다.

KTF 비즈전략실장 남규택 전무는, “DIY 요금과 체험서비스는 오직 SHOW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강조하고 “고객의 참여와 체험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고객은 풍부한 혜택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KTF는 고객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고객 스스로 만드는 DIY 요금과 체험서비스처럼 기존의 인식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SHOW 서비스가 앞으로 어떤 진화된 모습을 속속 드러낼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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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