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다운, 기가박스맵 ‘폭파 미션’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09 11:1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 이 오늘 기가박스맵에 ‘폭파 미션’을 도입했다.

테이크다운은 기가박스맵이 실제 코엑스의 메가박스 영화관을 그대로 구현해 공간이 넓고 다양한 루트가 있다는 장점을 살려 ‘폭파 미션’을 업데이트했다. 테이크다운 유저들은 기가박스맵에서 하트비트센서와 잼머 등 특수 장비와 더불어 ‘폭파 미션’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다운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기가박스 '폭파미션' 시범운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폭파 미션’을 플레이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유저들에게 전투 헬멧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10월 한 달 동안 기가박스맵에서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경험치 및 테이크다운 포인트를 30%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테이크다운은 유저들의 전략적인 전투를 돕는 새로운 아이템과 미션 등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