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Xbox360용 스케이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EA 코리아 (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은 Xbox360용 스케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케이트는 전설의 스케이트 보더들인 데니 웨이, 마크 곤잘레스 등이 실제로 등장하는 스케이트 보드 게임으로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겨하는 스케이트 보드 매니아들까지 저변확대를 염두해 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모토로 EA코리아는 게임과 스포츠를 접목 시킨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발매하고 있다.

스케이트는 핑거 컨트롤(플리킷)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제 보드를 손 위에 얹어 놓은 듯한 느낌으로 스케이트를 조정할 수 있다. Xbox360의 아날로그 스틱을 보드의 앞과 뒤라고 생각하면 되는 이 시스템은 유저로 하여금 무한한 자유를 부여하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또한, 스케이트는 뮤직 비디오 제작 툴을 삽입하여 유저들이 직접 시연한 트릭들을 촬영하고 음악을 삽입하여 한 편의 멋진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SKATE. REEL 이라는 재미있는 시스템을 탑재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게이머들만의 예술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스케이트의 주무대인 산 바넬로나는 스케이트를 위해 탄생한 가상의 도시로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공간을 찾아다닐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스케이트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