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미소스’ 티저 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09 17:48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MMORPG ‘미소스’ 의 티저 사이트(http://mythos.hanbiton.com)를 오늘 오픈했다.

미소스의 티저 사이트는 국내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미소스에 관한 새로운 소식을 담는 ‘뉴스’ 코너와 미소스의 세계관과 게임을 배울 수 있는 ‘게임 인포’ , 유저들의 대화 공간인 ‘커뮤니티’ , 미소스의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소개하는 ‘다운로드’로 구성되었다.

미소스의 티저 사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 조작법과 종족, 상급자 과정 등의 컨텐츠를 미리 접할 수 있으며, 향후 공개되는 미소스의 동영상과 스크린샷 등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미소스는 티저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10일부터 10월 17일까지 실시한다. 게임과 관련된 재미있는 추억을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미소스 북미 클로즈 베타테스트권과 그래픽카드, 디아블로 배틀체스트를 추첨을 통해 총 152명에게 선물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미소스 캐라콘을 지급한다. 또 10월28일까지 미소스 북미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참여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는 USB메모리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최근 미소스는 클래스 중 하나인 블러드레터의 신규 스킬인 슬라이싱 더비쉬 (Slicing Dervish) 의 스크린 샷 2장을 공개했다.

미소스의 신규 스킬 스크린 샷과 관련 내용은 티저 사이트 (http://mythos.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