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8년 토종 기업 노하우 담은 홈페이지 새 단장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7-10-10 09:2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체 롯데리아 (www.lotteria.com) 가 10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컨셉 아래 코리아 롯데리아, 맛있는 롯데리아, 우리동네 롯데리아 등의 페이지를 통해 28년간 국내 토종 기업으로서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선보인 각종 제품들과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 전달 및 브랜드의 친근감을 부각 했다.

특히 1회용컵 줄이기 운동과 같은 실질적인 활동들을 홈페이지와 연계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높이고, 좋은 세상 만들기 및 각종 환경 캠페인 등을 통해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

개편 기념으로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지펠냉장고, 아이스테이션 PMP T43, 닌텐도 DS Lite, 롱샴토드백과 롯데리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인화 업체 아이모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모리 3만원 상품권을 비롯해, 참여만 해도 5천원 상당 사진 인화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사랑과 행복, 밝은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미지를 담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며 “향후 홈페이지의 쇼핑몰 기능 등을 강화 해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들을 홈페이지와 접목, 보다 생기 있는 온라인의 롯데리아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롯데리아 마케팅팀 정성훈 주임 02-709-1157 011-9717-5421
홍보대행사 바움컴 AE 김자혜 02-742-0883 018-280-0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