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중소기업 대상 통합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무상 구축 이벤트

2007-10-10 09:58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대표 손영진, www.cisco.com/co.kr)는 최근 발표한 중소기업 전용의 솔루션 ‘스마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Smart Business Communications System, 이하 SBCS)’의 시장 활성화를 위해 50인 이하의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UC 인프라 무상 구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중소기업들도 손쉽고 안전하게 유무선 데이터·음성·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2500만원 상당의 시스코 중소기업 전용 토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SBCS’를 무상 지원받아 UC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를 위해 시스코 코리아는 오는 11월 7일까지 홈페이지(http://www.networkers-seoul.com/sbcs/)에서 UC 인프라 구축을 원하는 중소기업들의 신청을 받아 2개사를 선정, 11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 기업을 공식 발표하는 동시에 개별 고지할 계획이다.

시스코 SBCS는 IT 투자 여력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소기업들이 손쉽고 안전하게 유무선 데이터·음성·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수행할 수 있도록 통합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UC 환경을 구현, 비즈니스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네트워크 스위치, 올인원의 UC 솔루션, 모빌리티 지원 제품, 시스템 관리 툴로 구성된 중소기업 전용 솔루션이다.

시스코 코리아의 커머셜 사업본부 양경창 전무는 "중소기업의 IT 인력 현황을 감안해 손쉽고 안전하게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SBCS 솔루션의 시장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IT투자 여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중소기업들 중 가장 설득력 있게 UC 도입의 필요성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해 UC 인프라를 무상으로 구축해 줌으로써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동시에 국내 중소기업들 대상으로 UC의 활용가치를 적극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스코 코리아 콜센터(080-808-8082)로 문의 가능하다.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사람들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과 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이영미이사 (02)3429-8974
KPR 홍성실 3406-2247 최지연 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