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숲속에서 맨발걷기와 문화공연 즐겨보세요

뉴스 제공
선양
2007-10-10 15:15
대전--(뉴스와이어)--계족산 숲속 황톳길을 맨발로 걷고 산중문화행사를 감상할 수 있는 ‘숲속에서 맨발걷기’10월 행사가 13일(토) 오후 2시부터 계족산 장동산림욕장에서 진행된다. 9월까지는 오후 3시부터 진행하던 행사를 낮의 길이가 짧아진 10월부터는 한시간씩 앞당겨 오후 2시부터 진행하기로 하였다.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숲속에서 맨발걷기’행사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 오기만하면 된다. 숲속 흙길 왕복 8km 구간을 맨발로 걸으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다지는 ‘숲속에서 맨발걷기’행사는 숲속 문화공연과 묶어 1,000여명에 이르는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대전의 독특한 행사로 정착되어가고 있다. 이제는 전국 각지에서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대전지역 연고 프로배구팀인 삼성화재 블루팡스 선수들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참가하여 맨발걷기를 체험하기로 하였다. 향토기업이 주관하는 문화행사에 지역 프로구단이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많은 참가자들에게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 10시부터는 계족산을 소재로한 야외사진전시회가 숲속길가에서 온종일 펼쳐진다. 맨발걷기 체험을 마치고 4시부터 진행될 문화예술공연에서는 해금과 재즈그룹 ‘어랑어랑’트리오(김미숙, 정수진, 이나영), 하늘소리 오카리나 앙상블(단장 이병구), 그룹사운드 ‘장군멍군’의 리더 황철, 성악 조병주 등이 감미로운 숲속 소리를 들려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맨발걷기카페(http://cafe.naver.com/lovewalk)로 들어가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기업문화팀 박경정 대리 042-537-2051(1836) 017-434-23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