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스큐브, ‘삼국지카드무쌍’ 랩 공모전 대상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랩퍼 20여 개 팀이 응모하여 최종적으로 7개 팀이 본선에서 경쟁. 영예의 대상에는 BMAW팀이 선정되어 100만원 상금 획득!

모바일 게임 개발사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는 클로즈 알파 테스트에 들어 가기에 앞서 ‘삼국지카드무쌍’ 주제곡으로 쓰일 랩 공모전 대상을 10일 발표했다.

8월 말부터 9월 말까지 1달의 기간 동안 총 20개의 팀이 ‘삼국지카드무쌍’의 주제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멋진 랩 송으로 응모를 하였으며, 이 중 7개 팀이 최종 본선에 올라 BMAW팀의 ‘파죽지세’(가칭)가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파죽지세’는 마치 실제 전투를 치루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강렬한 비트와 게임에 푹 빠져 있는 듯한 리듬감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BMAW팀은 랩을 담당하는 오지환씨와 작곡을 담당하는 하재현씨로 구성되어 있는데, 홍대 클럽 등에서 꾸준히 랩퍼로 활동을 하고 있다.

BMAW팀에게는 대상 상금 100만원이 지급되었으며, 우수상 수상작은 없고, 장려상은 모두 6개 팀에게 주어졌다. 대상을 수상한 랩송 ‘파죽지세’는 출시 전후하여 공개될 게임 홍보 동영상, 출시 후 게임 대전 중계 방송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북천항해기 시리즈’, ‘킹덤언더파이어-네메시스’, ‘어둠의 전설’ 등의 뒤를 이을 지오스큐브의 웰 메이드 게임 ‘삼국지카드무쌍’은 10월 중 클로즈 알파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이르면 11월 사이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국지 소재의 정통 전략 카드 대전 게임인 ‘삼국지카드무쌍’은 색다른 대전의 재미와 함께 액션과 시뮬레이션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지오스큐브 관계자는 “대작 게임 제작사의 명성에 걸맞는 또 하나의 웰 메이드 게임이 나오게 되었다. 랩송 공모와 마찬가지로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나 게임 행사를 많이 진행하겠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랩송 다운로드 듣기: http://goscube.com/rap.mp3
지오스큐브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 605 누르고 네이트 또는 매직엔 접속

지오스큐브 개요
(주)지오스큐브는 2004년 4월 설립된 (무선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2004년 7월 업계 최초로 소프트뱅크 투자를 유치하였다. 최초와 최고의 게임/서비스를 지향하며 북천항해기 시리즈로 웰메이드 게임 개발사 입지를 굳혔으며,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로 설립 후 최단기단 우수 게임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레드망고타이쿤, 상상플러스 등 재미나고 유익한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 텝스(TEPS), 특목고 적합성 검사 등 모바일 교육 사업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scube.com

연락처

게임사업팀 전홍진 부장 / 02-564-2902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