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주천 섶다리마을 한우축제 사진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영월 ‘다하누촌’에서는 ‘2007 주천 섶다리마을 한우축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진행되는 한우축제 속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10월 21일까지 사진공모 블로그(blog.naver.com/dahanoophoto)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문의 : 478-7776)

심사를 통해 금상 1점에 10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 은상 1점에 5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 동상 1점에 3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를 수여한다. 그 밖에 가작 10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를 수여한다. 수상작은 11월 1일 다하누 홈페이지(www.dahanoo.com)에 발표한다. 그리고 이번 수상작은 내년 한우 축제 시 사진 전시회를 가져 일반인에게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을 스크랩하는 사람들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우축제는 강원도 지역 명물 ‘쌍섶다리’에서 김삿갓이 아이들과 건너는 모습, 쌀 가마니를 지고 건너는 모습, 여인들 물동이 이고 건너는 모습 등 다채로운 전통 재현 행사가 진행된다. 그리고 송아지와 사진찍기, 불고기 시식회, 즉석목판두부 시식회 등 의 이벤트도 있다.

다하누촌 최계경 회장은 “이번 한우축제는 다양한 전통재현 및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어 가족 단위 참석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사진 공모전을 통해 축제도 즐기고 추억을 담은 사진으로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그룹 홍보팀 김선영대리 (02-478-7776/016-426-81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