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PC방, 창업자금 최대 1억원 무이자 대출

서울--(뉴스와이어)--올해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사이버파크 PC방을 고려해봐도 좋을 것이다.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밸류스페이스(최연욱 대표, www.valuespace.co.kr)는 업계 최다 400호 가맹점 돌파 및 신한 캐피탈 최우수 제휴사 선정을 기념하여 국내 PC방 업계 최초로 ‘최대 1억원 무이자 대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금번 무이자 대출은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특별 혜택인 만큼 PC방 창업을 희망하던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창업자금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대출 금액은 개인별 심사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10월 한달간 제공된다.

밸류스페이스 임태주 상무이사는 “사이버파크 PC방 예비 창업자들의 자금부담 해소의 일환으로 금번 제휴사 선정 기념 대출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밝히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주 사업설명회에 참여하거나 본사 문의를 통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이버파크 PC방은 오는 11일(목) ~ 12일(금) 양일간 부산, 서울 순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0월 11일(목) 부산 롯데호텔(42층, 버클리룸)에서 10월 12일(금) 서울 잠실 롯데호텔(32층, 오닉스룸)에서 각각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예약은 전화 및 홈페이지(www.valuespace.co.kr)에서 받는다.

밸류스페이스 개요
OKCashbag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이버파크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는 현재 220여 개 PC방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세계 도시테마 컨셉 및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aluespace.co.kr

연락처

밸류스페이스 민경욱 차장 1588-4750 010-4728-30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