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경기지역 중견·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7-10-11 09:17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한의녕, www.sap.com/korea)는 오는 18일(목) 오후 2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내 리더스 클럽에서 ‘경기지역 중견·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의 지역 중견·중소기업 정보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SAP 코리아는 중견·중소기업의 동향 및 ERP 도입 성공 사례를 설명함으로써 이 지역 중견·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시킬 수 있는 방안을 공개한다.

안산·시화 정보기술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퀘스트 소프트웨어의 초청강연: 정보전산인의 새로운 도약 ▶중견·중소기업의 ERP 동향 ▶중견·중소기업의 ERP 사례 소개의 주제 발표와 함께 업종별 그룹 모임을 통해 관련 정보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를 통해 세미나 참가자들은 SAP의 중견·중소기업용 솔루션인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과 SAP 비즈니스 원(SAP Business One) 에 대한 이해를 제고하고, 동종업계 담당자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안산·시화 정보기술협회(회장 임정묵, www.ascore.net)는 지역 내 기업의 전산 담당자를 위한 세미나를 매년 개최해오고 있으며 올해 처음으로 SAP와 공동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SAP 코리아는 지난해 부산 영남지역에 영업사무소를 설치하고, 세미나 개최 및 지역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남지역 중견·중소기업 정보화 등 지역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SAP는 경기 지역의 중견·중소기업에도 기업 내 효율적인 의사결정 시스템을 체계화할 수 있는 유연성 있는 시스템 구축 방안을 제공할 계획이다.

SAP 코리아 전략영업본부 이덕성 부사장은 “SAP 코리아는 지난해 9월에도 영남지역 중견·중소기업 포럼을 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에서도 중견·중소기업용 산업별 SAP ERP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하고, “이를 통해 안산·시화 뿐만 아니라 경기도 전역에 분포되어 있는 중견·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이 가속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등록: www.sap.com/korea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 코리아 김경혜 과장 02-2194-2483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코리아 왕은하 과장 02-558-9890 ext.3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