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신제품 출시에 앞서 국내 최대규모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7-10-11 09:23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누적 판매율 1위 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은 11월 출시 예정인 신개념 내비게이션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대규모 체험단을 공개 모집한다.

국내 최대 규모인 200명이 선정될 이번 체험단 모집은 ‘최고를 먼저 누릴 특권’이라는 모토아래 진행되며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술과 디자인을 먼저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오는 13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 ‘한국전자전2007’에서 파인디지털 신제품인 iQ와 신개념 지도 아틀란의 컨셉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주 우수, 준우수 체험자를 선정, 주유상품권과 세차용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종료 후에는 50인의 우수 체험자를 선정해 파인디지털의 고급가죽파우치, 배터리팩 등과 함께 4주간 사용했던 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우수 체험자에 선정되지 못한 체험자에게도 행사기간 중 본인이 사용한 기기를 50%할인 적용 받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디지털 신제품은 고급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연구개발에 꾸준한 투자를 해 온 파인디지털의 첨단 기술이 최대로 반영된 제품” 이라며 “체험단을 통해 파인디지털 제품을 고객이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제품 출시 전 제품에 대한 체험자들의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과 기술력 관련 최고의 내비게이션을 선보이는 기회로 삼겠다” 고 덧붙였다.

곧 출시 될 파인디지털의 파인드라이브 iQ는 그 동안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약 1년간 추진해 온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 개발 Q-프로젝트(Quality-Project) 의 첫 완성작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사양들이 대거 탑재된 첨단 내비게이션이다. 신제품iQ에 탑재될 맵인 아틀란 또한 2년 여간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자지도로서 기존의 2G 기본 메모리 시장에서 진보된 Full 3D 디자인의4G 메모리가 기본인 국내 최대용량의 신개념 맵이다..

이번 신제품 체험단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0월 1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A/S보증제도 ‘원파인원(One-Fine-One)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기술력과 서비스 면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경영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담당 PR ZIN 대리 김소미 02-322-0907 011-9551-7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