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파크 입주기업 추계워크숍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지역 중소기업과 BI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한 ‘2007년도 추계워크숍’이 개최된다.

(재)울산산업진흥테크노파크(원장 임육기)와 울산대학교 산학렵력단(단장 김석원)은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경주 교육문화회관에서 산학협력기업, 창업보육입주기업체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추계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행사를 보면 첫째날인 12일에는 한국기술거래소 이민화 이사장이 ‘기업 성공과 발전과제’ 등 4건의 주제발표에 이어 참석자들의 정보교류를 위한 만남의 장 등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13일에는 LG생활건강 C&D팀 조기헌 차장이 ‘기업의 Connect & Develop 개념 및 전략’ 등 2건에 대한 주제발표가 마련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울산지역의 산학협력사업 참여업체와 울산창업보육센터협의회 소속 입주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와 산학연의 유대강화를 통한 협력기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산학연 협력마인드 고취 및 울산창업보육 입주기업 간 네트워크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산업진흥과 유상호 052-229-28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