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밍, 비공개 테스트 돌입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11 16:13
서울--(뉴스와이어)--'변신체 75종을 비롯 감정을 표출하는 캐릭터, 재치 넘치는 이모티콘 등 선보여'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RPG ‘포포밍’(www.popoming.com)이 오늘부터 10월 1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나흘동안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테스트를 실시하는 포포밍은 변신 아이템 큐빅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변신체를 선보인다. 포포밍의 캐릭터 마법사 ‘아라’와 요정 ‘치로’ , 로봇 ‘로이’는 각각 5가지 타입의 변신체를 5번씩 진화해 이번 테스트에서 총 75가지의 변신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포포밍은 기존에 평범한 맵들에서 벗어나 ‘무법변신 마법학교’ ‘고장난 장난감 공작소’ ‘버려진 우주 정거장’ 등 독특한 컨셉의 대전맵과 퀘스트맵 10종도 함께 공개한다. 또 포포밍은 아이템의 성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소켓 아이템을 갖추고 있으며, 총 69세트의 아이템도 이번 테스트에서 착용해 볼 수 있다.

특히 포포밍은 ‘부끄러움’ ‘놀람’ ‘좌절’ ‘화남’ 등의 감정을 기발하게 표출하는 캐릭터들과, 재치 넘치는 채팅 이모티콘 등 세부적인 부분에도 재미 요소를 반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포밍은 비공개 테스트 셋째 날인 10월 13일까지 20레벨 이상 달성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를 선물하며, 테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MP3와 문화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10월 20일까지 포포밍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