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3차원 휴대폰 골프 게임 `2007 비제이싱 리얼 골프 3D` SKT 통해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10-11 18:32
서울--(뉴스와이어)--지난 주 개최된 제50회 한국오픈골프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쥔 천재 골퍼, 비제이 싱이 표지 모델 및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는 3차원 휴대폰 골프 게임이 국내 선보였다.

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3차원 휴대폰 골프 게임 ‘2007 비제이싱 리얼골프 3D’를 11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발매했다.

‘2007 비제이싱 리얼골프 3D’는 대중적인 레저스포츠로 자리매김한 ‘골프’를 소재로 제작된 스포츠 게임. 유저는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친 천재 골퍼, 비제이 싱 또는 무명의 프로 골퍼가 되어 대회에 참가,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경쟁자를 제치고 우승컵을 거머쥐어야 한다.

정해진 타순 내에 작디 작은 홀컵에 공을 밀어 넣는 구기 스포츠 ‘골프’의 룰을 그대로 도입한 ‘2007 비제이싱 리얼골프 3D’는, ‘골프’ 고유의 사실성을 살림과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연령 제한 없이 ‘골프’의 묘미와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편의 장치를 탑재했다.

실제로 ‘2007 비제이싱 리얼골프 3D’에는 ‘타이거 우즈’ 및 ‘어니 엘스’와 더불어 현역 최고의 남성 골퍼로 손꼽히는 ‘비제이 싱’이 표지 모델 겸 게임 속 조작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우승컵을 놓고 프로 골퍼들이 격돌하는 격전지로 美대표 골프 코스 중 하나인 ‘하버 타운 골프 링스’를 선정, 이를 3차원 그래픽 기술로 게임에서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A부터 Z까지 지시에 따라 게임 속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보는 초보자 가이드 모드 탑재와 휴대폰 번호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스윙과 퍼팅을 구사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조작법을 도입, ‘골프’ 규칙과 경기 방식에 대해 문외한인 이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밖에도 사용자가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코스에 돌입해 게임을 즐기거나 1대1로 비제이 싱과 골프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연습 게임’과 ‘대전’ ‘도전’ 등 다양한 모드를 탑재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휴대폰에서 구동되는 다양한 스포츠게임 개발이 장기인 게임로프트의 노하우가 담긴 골프 게임이 바로 ‘2007 비제이싱 리얼 골프 3D’”라며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 구기 스포츠인 골프의 묘미를 맛 보기에 부족함이 없는 휴대폰게임”이라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2007 비제이싱 리얼골프 3D’ 국내 발매를 기념,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골프세트와 빈폴 모자 및 SK상품권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11일부터 11월 9일까지 개최한다.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텔레콤 네이트 접속 > 2. 게임Zone > 5. 장르별 게임 > 7. 스포츠 또는 2558 + 네이트 버튼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 이용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