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은 지금 그라나도 에스파다 열풍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12 09:5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이달부터 중국과 대만에서 각각 새롭게 선 보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중국에서의 본격적인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오는 12일 런칭 기념 파티를 갖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서비스를 맡은 더나인(The9)은 김학규 대표를 포함한 업계 관계자와 유저들을 초대하고, 이번 행사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일정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게임 배경을 살려 중세 유럽식의 파티풍으로 화려하게 연출되며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코스프레 복장을 입은 유저들이 등장해 독특한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이다. 더나인 측은 “이번 행사로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중국 내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만만의 준비를 다 했다”며 “앞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대만에서는 지난 10일부터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개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8월 말 오픈 베타 실시와 동시에 대만 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WOW를 2위로 밀어내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데 힘 입어 월정액 서비스에 돌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대만 현지 서비스를 맡은 화이(Wayi)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월정액제를 신청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휴대폰 경품을 선물하는 등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중화권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로는 대표적으로 유저들이 선호하는 화려한 그래픽을 들 수 있다. 화이의 김진국 그라나도 에스파다PM은 순정 만화 속 주인공처럼 작은 얼굴과 훤칠한 키의 캐릭터, 그리고 누구나 환상을 가지는 중세 시대의 화려한 배경 등이 유저들이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