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보다 더친절하고 편안한 성남시 여권민원실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여권민원실에서는 지난 8월부터 1일 500여명의 방문민원인들에게 대기시간의 지루함을 해소코자 다양한 종류의 책자를 비치하고 사탕류를 제공하여 시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권민원실 민원창구 공무원들은 시민들에게 편안함을 주기 위하여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친절한 모습에 감동을 받은 중원구 상대원1동 소재 (주)맛고을식품 대표 이상경 사장은 회사에서 생산되는 홍삼제리, 유과, 호박엿 등 시민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사탕류 제품들을 10월부터 매달 20만원 상당을 제공하여 여권민원실을 찾는 민원인을 위하여 기부하기로 약속하고 실천하여 주위의 아름다운 귀감이 되고 있다.

성남시 여권민원실을 찾은 시민 장명자(여, 수정구 수진동)씨는 은행도 아닌 행정기관에서 노인부터 아이들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사탕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본 것 같다며 사탕을 맛있게 드셨다.

여권민원실 직원들이 친절운동 배가를 위하여 매일아침 마음을 다스리는 아름다운 글을 작성하여 업무시간 전에 함께 나누어 읽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방문 민원인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행정기관의 발전된 미래를 보는 것 같아 시민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21.net

연락처

성남시청 민원여권과 여권1팀 031-729-2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