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와 낙농진흥회가 함께하는 신나는 낙농체험

서울--(뉴스와이어)--생각하는 대로 움직이는 여행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가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낙농체험 상품을 진행 중이다.

2004년 국내에서 처음 도입된 낙농체험은 일본, 프랑스 등지에서는 연간 100만명 이상이 참가할 정도로 농촌체험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체험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신나는 낙농체험 프로그램은 낙농진흥회의 후원을 받아 이루어지며 국내 최고수준의 설비를 갖춘 낙농목장을 찾아 ‘송아지 우유먹이기’, ‘사료주기’, ‘소젖짜기’, ‘트렉터타기’와 같은 목장체험은 물론 ‘우유아이스크림 만들기’, ‘치즈만들기’ 등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낙농체험을 기회를 제공한다. 낙농체험은 목장의 특성상 봄, 가을 중에 각 2개월씩 1년 중 4개월만 제한적으로 실시된다.

목장에서의 송아지와 젖소를 돌보는 체험 이외에도 서울우유 안산공장 견학코스가 일정에 끼어 있어 우유 제조과정을 견학할 수 있어 가을 한 때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전원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정된 날짜에 서울, 광주, 대전,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출발하며 출발 지역별로 각각 태신 목장(층남 당진), 농도원 목장(경기 용인), 모산 목장(경기 파주), 파도 목장(전남 무안), 대림 목장(충남 천안), 신우 목장(울산 울주) 등 전국 6개 목장에서 행사가 이루어 진다.

참가비는 낙농진흥회의 지원을 받아 프로그램에 따라 성인 32,000원~36,000원, 어린이 30,000원~34,000원 사이이며, 체험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당일로 이루어지고 11월 1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추색이 무르익어가는 가을, 도심의 아이들에게 그림 같은 젖소농장에서의 즐거운 한 때는 색다른 추억이 될 듯!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www.webtour.com)나 전화(담당 이민호 대리 02-2222-2540)를 이용하면 된다.
http://ilovemilk.webtour.com/Parter/Milk/milk.html

웹투어 개요
웹투어는 국내 최대 여행그룹 하나투어와 최고의 인터넷 전문 그룹인 NHN㈜의 네이버(Naver)가 투자한 회사로서 국내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tour.com

연락처

웹투어 마케팅팀 홍미선 02-2222-2589, 010-2939-6031,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