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관광청, 수퍼액션 ‘히어로즈’ 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호주정부관광청
2007-10-12 11:41
서울--(뉴스와이어)--호주정부관광청(www.australia.com)이 대한항공 호주 멜버른 직항 취항 기념으로 케이블 방송 수퍼액션과 함께 인기 외화 시리즈 <히어로즈> 방송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어로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시리즈다.

참가 방법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3회 연속 방영되는 <히어로즈> 방송 중 공개되는 퀴즈를 맞추면 된다. 매 에피소드마다 공개되는 퀴즈를 가장 많이 맞히는 정답자를 추첨, 대한항공 호주 멜버른 직항 항공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정답은 superaction@onmedia.co.kr로 보내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퍼액션 홈페이지 www.onmediastyle.com/action/heroes/ 이벤트 공지를 참조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1일 수요일 발표된다.

호주정부관광청은 <히어로즈>를 통해 10월 22일부터 운영되는 대한항공 호주 멜버른 직항편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30초짜리 이벤트 안내 방송은 매일 3회씩, 총 150회 수퍼액션을 통해서도 공지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ustralia.com

연락처

YES Communications, Seoul 강인주과장 02-720-8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