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베스트남동 홍보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인천지역 제1의 산업기지인 남동산업단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발전비전을 담은 종합홍보행사가 마련된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본부장 조관석 www.ic.e-cluster.net)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인천광역시 남동구 고잔동 공단 청사에서 ‘베스트 남동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산단공 경인지역본부는 1989년 조성 이후 인천 지역경제의 든든한 성장기반으로 자리잡아 온 남동산업단지의 변화상을 소개하고 발전비전을 대내외에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창조적 기술로 글로벌 경쟁을 선도하고 사람과 기업의 행복을 키우는 산업단지”를 슬로건으로 마련되는 이번 ‘베스트 남동 홍보 이벤트’에는 크게 △전시행사(남동산업단지 홍보/사진전/TOP10 입주기업 홍보/생활제품 전시/유관기관 사업안내/산학연 컨소시엄) △대 입주업체 설명회(입주업체/지원기관/환경교육) △부대행사(입주업체 대 언론 우수제품 설명회/지역 학생 견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15일부터 펼쳐진다.

15일 개막행사와 함께 열리는 ‘산학연 컨소시업 사업 전시회’에는 조관석 경인지역본부장과 지역 유관기관장, 최문식 남동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장, 남동산업단지 입주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산단공 경인지역본부는 ‘베스트 남동 홍보이벤트’ 행사를 계기로 인천 지역경제의 든든한 기반인 남동산업단지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고 산·학·연·관 지역혁신 주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산업단지 발전을 위한 시발점으로 삼을 계획이다.

특히 오는 2010년을 목표로 산업단지의 경쟁력을 한층 고도화하고 기술혁신이 확산되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인천지역 경제의 핵심동력으로 거듭 성장해 나가는 남동산업단지의 모든 것을 담아 4,300여 입주업체와 65,000여 근로가족에 새로운 희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조관석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동산업단지를 보다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개선하고 나아가 지역경제의 지속적인 성장동력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cox.or.kr

연락처

산업단지공단 홍보팀 팀장 조성태 담당 김종혁(이메일 보내기 )(02)6300-5503 FAX(02)6300-55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