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미술관에서 ‘2007 미술관 야외음악회-Color of Music’ 개최

뉴스 제공
서울시립미술관
2007-10-15 11:21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미술관에서는 오는 10월 17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미술관 앞 야외마당에서'시립미술관 야외음악회-Color of Music'을 개최한다.

음악의 깊은 맛과 그윽한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번 야외음악회는 〈City_net Asia 2007(2007. 10. 10 ~ 11. 11)〉展 관람과 더불어 미술관을 찾은 시민 모두가 다함께 즐기면서 쉴 수 있는 편안하고 친근한 미술관이 되고자 마련된 문화행사이다.

미술관 야외음악회는 매년 봄·가을 두 차례 개최되는데, 8회째를 맞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클래식, 국악, 재즈 그리고 퓨전을 아우르는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음악장르로 구성되었다. 따라서 미술관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감미로운 음악선율 속에서 깊어가는 가을 미술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미술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미술관 야외음악회는'Color of Music'이라는 주제로, 미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Red(클래식), Green(국악), Blue(재즈), White(퓨전)의 4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

첫 번째 Red 클래식 무대는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소프라노 김수연의 섬세한 클래식 선율로 역량 있는 음악가들이 결합함으로써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며, 두 번째 Green 국악 무대는 가야금 연주자 이슬기가 신명나는 우리 가락을, 그리고 세 번째 Blue 재즈 무대에서는 재즈피아니스트 송영주와 색소포니스트 손성제가 가을저녁에 어울리는 재즈선율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 White 퓨전 무대는 재즈피아니스트 송영주와 가야금 연주자 이슬기의 특별한 만남으로 이어진다.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예술 공간이자, 휴식과 사색을 함께 할 수 있는 서울시립미술관의 이번'가을 음악회-Color of Music'을 통해 시민들은 깊어가는 가을 저녁 미술관 정경에서 울려 퍼지는 다양한 음악적 색채에 한층 깊어지는 문화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oa.org

연락처

서울시립미술관 교육홍보과장 권순기 02-2124-8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