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한국 최초의 정통 스파 ‘AWAY SPA ’ 오픈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1-28 11:32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hotels.com/seoul)은 국내 최초의 정통 스파인 어웨이 스파(AWAY SPA)를 오픈했다.

어웨이 스파는 국제적인 수준의 시설과 인테리어 및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완벽한 휴식과 웰빙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도시인들과 여행객에게 독특한 스파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어웨이 스파는 W 서울 워커힐 및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고객과 워커힐의 멤버십인 루(ROO)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어에이 스파는 화려한 조명의 변화와 매혹적인 향으로 바쁜 고객들에게 시각과 청각 등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고객들은 어웨이 스파에서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평온한 공간에서 몸과 마음은 물론 정신을 정화시키고 원기를 회복하는 진정한 웰빙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소란스러운 도시를 떠나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아차산 기슭에 위치한 어웨이 스파는 웰빙을 추구하는 세련된 고객들에게 오감 만족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국내 최초의 정통 스파가 될 어웨이 스파는 W 호텔의 2층과 3층에 걸쳐 1,500평 규모를 자랑하는 독특한 공간에서 60가지 이상의 전신, 얼굴, 랩 트리트먼트와 15가지의 프라이빗 트리트먼트 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터 라운지(water lounge), 컴포트 제트(Comfort Jets), 워터 커튼(Water Curtains), 트로피칼 샤워(Tropical Showers), 한국식 스크럽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워터 익스피리언스 공간(Water Experience Area)’은 그 외에도 7개의 다양한 온도의 하이드로 컬러(Hydro Colour)와 센트 테라피 배스(Scent Therapy Baths), 그리고 계절의 변화에 따라 인삼, 감초, 대추, 유자 등 다양한 성분이 섞인 스페셜 풀 등을 갖추고 있다. ‘워터 공간(Water Area)’을 지나면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트리트먼트 시설, 2개의 히노키 텁(Hinoki Soak Tub) 등이 야외 발코니 공간에 위치해 있다. 또한 스파 혹은 트리트먼트를 받고 난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몸의 물기를 없앨 수 있도록 디자인한 ‘핫 에어 룸(Hot Air Room)’을 통과하면서 어웨이 스파에서의 경험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어웨이 스파의 대표적인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한국 전통의 음양 오행 부터 전통 아유베다(Ayurvedic) 트리트먼트, 노화 방지 관리(Super Anti-Oxidant Facials), 해독 작용을 하는 한국식 찰흙 마스크까지 전통과 현대적 방식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어웨이 스파에서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는 최고의 오일과 식물성 뷰티 제품, 최신 의약화장품 등을 이용하여 양질의 웰빙의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어웨이 스파에서의 특별한 경험은 최첨단 운동 기구들과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SWEAT’과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토닉(TONIC)’, 할리우드와 뉴욕에 위치해 할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프리베(PRIVE)’, W 호텔만의 뷰티, 바디 제품을 판매하는 ‘테이크 어웨이(TAKE AWAY)’까지 이어진다.

어웨이 스파는 30여 개의 세계적인 호텔과 리조트의 스파로 이루어져 있는 ‘스타우드 스파 컬렉션(The Starwood Spa Collection)’에 포함되어 있다. 스타우드 스파 컬렉션은 각각의 독특한 트리트먼트와 능숙한 솜씨의 테라피스트들로 그 품질을 인정받은 최상의 스파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김 02-2022-0117 /윤희정 뉴스커뮤니케이션스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