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최대 중국인수(中國人壽), 교보생명 연수

뉴스 제공
교보생명
2007-10-15 16:12
서울--(뉴스와이어)--중국 최대 생보사인 중국인수(中國人壽)가 교보생명에 연수단을 파견해 관심을 끌고 있다.

교보생명은 한-중 생보사 상호교류의 일환으로 중국인수(中國人壽) 연수단이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중국인수가 연수단을 한국에 파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수단은 리우 잉지(劉英濟) 부회장을 비롯, 각 성(省) 지사(지역본부)의 서비스업무 총괄 책임자 등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5박 6일간 교보생명 본사 및 천안 소재 연수원(계성원)에 머물면서 교보생명의 고객서비스 노하우, 계약인수 및 보험금 지급 프로세스 등을 체험할 예정이다.

연수 첫 날인 15일에 교보생명 영등포 콜센터를 방문해 관리시스템과 인프라, 전화응대 현장 등을 둘러봤다. 교보생명 콜센터는 지난 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고객서비스 품질 등을 인정받아 정부(산업자원부)로부터 ‘베스트 콜센터’에 선정되기도 했다.

교보생명 송기정 보험서비스지원실장은 “한-중 생보사간의 상호교류의 물꼬를 텄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며 “이번 연수를 계기로 협력체제가 더욱 강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국인수는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최대 생명보험사로 지난 2월부터 교보생명과 보험사고 조사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co.kr

연락처

교보생명 커뮤니케이션팀 지상우 대리 02-721-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