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가격하락 쇼핑 ‘삼터’ 오픈

뉴스 제공
쏜다넷
2007-10-15 17:07
서울--(뉴스와이어)--문자메시지 서비스 전문업체로 알려진 쏜다넷(대표 송승한)은 소비자가 현재 경매가격을 확인하기 위해 소액의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제품 가격을 낮춘다는 새로운 개념의 경매 쇼핑 '삼터(www.samtor.com)를 지난 11일 벤처기업협회 기자초청 우수제품설명회를 통해 공식 beta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쇼핑은 고정가격으로 물품가격이 결정되지만 삼터에서는 개별상품에 개별가격이 소비자의 선택으로 낮춰질 수 있다. 판매자는 상품을 등록하고, 고객들이 해당 상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인데, 고객이 소액의 가격열람비(삼터캐쉬)를 냄으로써 가격을 낮추게 되고 그렇게 십시일반으로 모여진 가격은 결국 최종 구매결정자에게는 가격열람비 만큼의 물품가격의 할인효과가 발생되는 개념이며 판매자는 결국 고정가격으로 판매하고 최종소비자는 싸게 사는 방식으로 소비자, 판매자 모두 WIN-WIN하는 방식이다.

여태까지 쇼핑개념에서 완전히 발상의 전환을 이룬 신 개념 웹2.0쇼핑이라 쇼핑업체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현재 운영사 쏜다넷에서는 고객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으로써 가입 시 300원의 삼터캐쉬를 무상 지급하고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10월까지 매일 50원의 삼터캐쉬와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경품도 지급한다.

쏜다넷 송승한 대표는 “삼터는 웹2.0의 핵심가치인 참여형 방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판매자가 WIN-WIN하면서 재미와 만족을 주는 쇼핑으로써 향후 적극적인 투자유치와 전문 인력의 보강, 추가 서비스 개발 등을 통해 신 개념 쇼핑인 삼터방식을 전 쇼핑으로 확산할 계획"이라며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가격하락 쇼핑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쏜다넷 김성태 실장 2646-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