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하프라이프 시리즈, 팀 포트리스 2와 함께 되살아나다...오렌지 박스 발매 예정

서울--(뉴스와이어)--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2007년 Valve사의 하프라이프2, 하프라이프 2 - 에피소드 1과 에피소드 2, 그리고 포탈과 팀 포트리스2와 같은 대작들을 하나로 만든 EA의 최신작 오렌지 박스를 Xbox360용으로 오는 10월 1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박스는 해외 유명 사이트 리뷰에서 높은 평점을 받으며 게이머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렌지 박스는 5개의 게임을 하나로 묶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지만 ‘하프라이프’라는 대작과 ‘팀 포트리스’라는 대작들의 최신작을 싣고 있다. 하프라이프는 Valve? 사가 1998년 발매한 대작으로서 발매 당시 업계의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던 문제의 그 작품이다. 이번 오렌지 박스에는 하프라이프 2와 하프라이프 2-에피소드 1과 에피소드 2를 함께 담고 있어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컬렉션이 될 예정이다.

또한, 팀 포트리스 2는 멀티 플레이 기반의 게임으로 Xbox LIVE에 접속하여 전 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랭킹 매치를 벌일 수 있는 최고의 멀티 플레이 게임이다. 각 6개의 다른 게임 스타일을 지닌 서로 다른 맵을 선택하여 깃발을 획득해 나가는 형식의 게임으로 단순함을 기반으로 쏘고 날려버린다는 두 가지 개념을 도입했다. 게이머들은 올 가을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으로 단연 오렌지 박스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포탈은 미지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차원 이동 방식의 퍼즐 액션 게임으로 어드벤처의 액션과 자신의 사고를 결합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전혀 새로운 방식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포탈을 통해 지능적 사고 향상과 문제 해결 능력 그리고 민첩한 대응력 등을 길러 볼 수 있다.

하프라이프 2와 하프라이프 2 - 에피소드 1, 2를 모두 집대성한 오렌지 박스는 고든 프리맨이라는 당대 최고의 과학자가 되어 메사 연구소에서 풀어놓은 외계 생물체를 박멸하거나, 컴바인 제국의 병사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레지스탕스 과학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게이머들에게 단 하나의 선택만이 존재한다면 5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렌지 박스가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EA코리아 패키지 총괄 변지환 본부장은 “오렌지 박스는 게임의 제목에서 느껴지듯 다양한 색채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다. 이번 작품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아 국내에도 기다리는 게이머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FPS게임의 새로운 방정식을 보여 줄 것이다.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현재 예약 판매 진행이 한참 진행 중인 오렌지 박스는 예약 구매자에 한에 오렌지를 연상 시킬 수 있는 원형 스피커를 제공한다.

10월 19일 발매 예정인 오렌지 박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