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쌀쌀한 날씨 속에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16 17:0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www.pangya.com)가 오늘 가을을 맞이한 아이템 업데이트 및 중급 튜토리얼 모드를 오픈했다.

팡야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캐릭터 ‘쿠’, ‘아린’, ‘세실리아’, ‘아저’와 ‘카즈’를 위한 파자마 풀세트 레어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쿠와 카즈의 파자마 세트는 카디에의 마법상자에서 다른 디자인으로 조합하여 변경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500팡으로 1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 시스템인 봉다리샵도 업데이트되었다. 팡야는 캐릭터의 귀에 꽂을 수 있는 악마 깃털과 무지개 깃털을 봉다리샵에 업데이트했다. 깃털 아이템 2종은 바람이 7바람 이상일 때부터 바람의 세기가 세질수록 팡야 존의 넓이가 넓어지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초보 유저들을 위해 올 여름 대폭 개편되었던 튜토리얼 시스템에 중급 모드가 추가되었다. 이번에 오픈한 튜토리얼 모드 중급편에서는 바람 읽기와 공 옮기기, 공의 기울기, 타점 이동, 파워 스핀, 파워 커브를 단계별로 배울 수 있도록 했으며, 한 단계를 성공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팡야는 현재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