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워커힐, 무섭고도 섹시한 할로윈 파티 ‘록키 호러 할로윈’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7-10-17 09:02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W 스타일로 즐기는 특별한 우바에서의 파티를 준비한다. 국내에서 제일 긴 18미터의 바를 가진 우바에서 10월 27일 열리는 “록키 호러 할로윈 (Rocky Horror Halloween)” 파티가 바로 그것!

그동안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혀온 W 서울 워커힐이 할로윈 파티를 맞아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같은 파티라도 W 서울 워커힐이 준비하면 다른 법. 섹시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무장한 할로윈 파티를 만나보자.

DJ로 변신한 배우 류승범(DJ RYOO)의 신나는 음악과 래퍼스 파라다이스(Rappers Paradise)가 선보이는 뮤지컬 하이라이트 쇼, 유명 가수, 모델 등 셀러브리티들이 펼치는 공연 등 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W 스타일로 세팅된 파티장에서 뮤지컬 ‘록키 호러 픽쳐쇼’의 기괴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로 분장한 우바의 직원들이 함께 한다. 남다른 분장으로 눈을 자극하는 코스튬을 뽐내는 손님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마련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모두를 자극하는 우바에서 어둠의 환상이 함께하는 특별한 파티, 록키 호러 할로윈에서 무섭고도 섹시한 밤을 만끽하자!

지난 9월 15일 진행된 프리 할로윈 파티 티켓을 가진 고객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일시 10.27(토) 20:00 ~
장소 W 서울 워커힐 우바(WooBar)
가격 KRW 50,000 (웰컴드링크 1잔 포함)
드레스 코드 Rocky Horror Halloween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