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산업, 원적외선으로 요리하는 썬로스터 출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10-17 09:58
서울--(뉴스와이어)--난방 및 주방기기 대표기업인 라니산업(대표 : 함 희 인 / www.ranee.co.kr)은 원적외선으로 요리해 고기가 타지 않고 육질이 살아있는 요리가 가능한 원적외선 세라믹 그릴 '썬로스터 (SUNROASTER, 모델명: REP-929S, 929R)'를 출시했다.

기존의 가정용 그릴에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세라믹 플레이트를 장착한 썬로스터는 더욱 맛있는 구이가 가능하다. 세라믹 플레이트가 조리시 원적외선을 방출, 고기가 쉽게 타거나 눌러붙지 않고 고유의 맛을 보존해 육질이 살아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부탄가스를 사용한 썬로스터는 휴대성이 용이, 어디에서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휴대용 가스렌지보다 부탄캔 사용시간이 20분 정도 길어져 연료도 절감할 수 있다.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신기술이 대거 장착된 점도 특징이다. 강한 바람에도 불꽃이 꺼지지 않고 다시 점화 되는 국내 최초 꺼짐 방지용 화염 감지식 재점화 장치는 불이 꺼질 경우에도 자동으로 재점화가 되어 생가스 유출을 막아줘 안전하며, 야외에서 조리시에도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세라믹 일체형 자동 연속점화장치와 부탄 용기 교환 시기 자동 알림 장치는 더욱 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각종 고기 및 생선, 해산물, 야채 구이 요리를 할 수 있는 썬로스터는 전골팬으로도 교체 할 수 있어 한 장소에서 다양한 전골 요리까지 가능하며, 고급 불소 코팅 팬을 사용하여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아 청소도 간편하다.

또한 썬로스터의 A/S는 린나이에서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