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상품, 천원숍에서도 잘 나가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기업 다이소아성산업 (대표이사 박정부)은 최근 인기 캐릭터 제품의 판매가 크게 신장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캐릭터 용품은 헬로키티, 피터래빗, 핑크팬더, 리틀 바니 등 총 4종으로 만화 주인공이나 동물 등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 주방용품, 욕실용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1000원에서 2000원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를 둔 주부들이나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주부들의 경우 아이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의 스푼포크세트나 물컵, 접시 등 주방용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다이소측은 밝혔다.

최근에는 헬로키티와 피터래빗 등의 유명 캐릭터 주방용품이나 욕실용품 제품 등을 1000원~2000원의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종류로 인해 장난감이나 인형들을 수집하는 키덜트(Kidult)족들의 구매가 크게 늘어난 것도 캐릭터 제품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이에 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온켓(www.daonket.co.kr)에서는 피터래빗, 리틀바니 등 유명 캐릭터 제품 중 도시락, 스푼포크세트, 그릇세트 등으로 구성된 인기 캐릭터 주방용품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다이소 마케팅팀 안웅걸 이사는 “문구용품 뿐만 아니라 주방이나 욕실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에서 인기 캐릭터 제품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 디즈니사의 유명 캐릭터 브랜드의 수입 등 을 통해 캐릭터 제품 판매를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