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17 11:21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2007년 최고 기대작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를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 이번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는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연장선상으로, 조만간 실시될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선 추가적인 테스트다.

이번 테스트는 향후 많은 유저들이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 사양과 운영체제, 인터넷 환경을 가진 PC방에서 집중적으로 실시하며, 1차 비공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만 참가할 수 있다.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는 기념품도 주어지며,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은 액트2 지역도 플레이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곧 실시될 2차 비공개 테스트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PC방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며, 접속 환경 테스트가 가장 큰 목적 인만큼 기간 중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진 못할 것 같다. 테스터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리게 되는 점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죄송하나, 헬게이트: 런던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선정된 테스터 여러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한 추가적인 콘텐트와 기념품도 있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한 액트1 지역에 이어 액트2 지역을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모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헬게이트: 런던 쿠션 겸용 담요를 증정한다. 테스트 참가 방법과 주의 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10월 4일부터 3일간 실시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독특한 게임성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법무팀 이수현 대리 02-2078-804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