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솔병원, 개화산 근린공원 야외치료

뉴스 제공
강서솔병원
2007-10-18 09:3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4일(토) 강서 솔 병원 (병원장 나영무 www.solhospital.co.kr)은 방화동 소재 개화산 근린공원에서 환자들과의 야외그룹치료 시간을 가졌다.

이 그룹치료에는 물리치료실 서사미 실장을 비롯하여, 조성관 팀장, 피태진, 박영환, 김희선, 전은숙, 전광열 물리치료사들과 함께 강서 솔 병원 환자 및 보호자 약 40여명이 참가하였다.

이 그룹치료는 매년 봄/가을 년 2회 시행되는 야외치료로써 환자들이 오랜 병상 생활 속 에서의 사회와의 단절에서 오는 괴리감을 이런 야외 치료를 통하여 환자들에게 사회 적응력을 키워주는 것이 이 야외그룹치료의 목적이라고 나영무 병원장은 말했다.

이 야외그룹치료를 3년째 맡고 있는 서사미 실장과 조성관 팀장은 이 치료는 환자들에게 자신감 증진시키고, 기분전환, 일상생활 훈련 적응 및 Motivation 을 증진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솔병원 홍보팀 나영래 실장, 02-2064-7575, 010-8314-0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