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시스템, 직원대상 체험 위주 서비스 교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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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07-10-18 09:11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시스템(대표이사: 이창근)은 10월 12~16일과 10월 19~23일 두 차례에 걸쳐 임직원 해외 선진서비스 체험 연수를 진행한다.

CJ푸드시스템은 [임직원 서비스 역량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 1월부터 분기별 1회씩 해당 연수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이 그 3회, 4회째가 된다.

연수 대상은 영양사, 영업사원 등 고객과 직접 만나며 일하는 임직원 중 실적이 우수한 40여명. 이들은 세계적 관광지인 괌/푸켓/발리 등에 있는 호텔과 레스토랑의 선진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의 중요성, 서비스 종류 및 질적 수준의 다양성 등을 체득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각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의 종류나 품질이 많은 부분 비슷해지면서, 이제는 얼마나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느냐 혹은 얼마나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느냐 하는 점들이 기업 경쟁력의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돼 가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당사 또한 [아시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2007년 경영 목표 중 하나로 삼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선진서비스체험 연수를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CJ푸드시스템은 2005년 7월 서비스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임직원 서비스 교육을 진행해 오는 등 서비스역량 강화에 많은 관심을 보여 왔다. 여기에 2007년부터는 해외선진서비스체험, 자사 운영 식당 일일 체험 등을 추가 실시함으로써 능동적, 입체적 서비스 교육 효과를 노리고 있는 것이다.

CJ푸드시스템은 “앞으로도 당사 서비스아카데미를 중심으로 선진 서비스 체험/벤치마킹뿐 아니라 서비스교육,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서비스 우수자 적극 발굴/시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비스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개요
CJ그룹 계열의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1988년 삼일농수산으로 설립했고, 2008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은 식자재 유통과 오피스·산업체·병원 등의 구내식당을 위탁 운영하는 단체급식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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