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감마리놀렌산 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뉴스 제공
대상 코스피 001680
2007-10-18 09:44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업 대상웰라이프가 한국표준협회컨설팅에서 선정하는 2007 소비자웰빙지수(KWCI: Korea Well-being Consumer Index) 건강기능식품부문에서 클로렐라와 감마리놀렌산이 각각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클로렐라는 3년 연속, 감마리놀렌산은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소비자 웰빙 지수란 한국표준협회컨설팅과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웰빙 기능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이번 조사는 10대~50대 소비자 11만3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진행됐다.

대상 클로렐라 - 세계 최대 생산 설비와 우수한 품질 관리로 높은 점수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 전문 기업답게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대상 클로렐라는 전체 조사 대상 항목 가운데 특히 건강성과 환경성, 품질 지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상은 세계 최대 규모의 클로렐라 옥내 배양 설비를 갖추고 있는데다 우수한 종균으로 최고 품질의 클로렐라를 생산해 내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70%에 달하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고 클로렐라 종주국인 일본 시장에서도 단일 기업 공급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산업자원부의 세계일류상품, 세계명품브랜드대상, GH 마크 획득 대상 클로렐라의 우수성은 여러 차례 입증된 바 있다.

대상 감마리놀렌산 - 유기농 달맞이꽃 원료를 사용하여 품질 차별화 선언

대상웰라이프 감마리놀렌산도 2년 연속 소비자웰빙지수 1위로 선정되었다. 감마리놀렌산은 폐경기 이후 여성의 건강을 지키는 ‘천연 에스트로겐’으로서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감마리놀렌산은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해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현존하는 물질 중에는 달맞이꽃과 모유에만 제한적으로 들어 있다.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여성을 위한 생리활성물질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대상웰라이프 감마리놀렌산은 값싼 원료에 의존하지 않고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유기농 달맞이꽃 종자유로부터 원료를 추출하여 확실한 차별화를 선언했다. 여기에 대두 추출물 분말과 석류농축 분말, 클로렐라 분말 등 여성에게 좋은 재료를 추가한 점도 소비자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배경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감마리놀렌산의 경우 한 번 구매한 고객의 재구매율이 특히 높은 제품으로 주위의 추천이나 선물로 처음 접한 후 직접 구입하는 사례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웰라이프 홈페이지(www.wellife.co.kr)을 통해 클로렐라 1200정 세트(17만원, 6개월분)와 감마리놀렌산 세트(59,400원, 80일분) 구입 시 각각 클로렐라 500정 리필 제품과 비비바인 멀티비타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sang.com

연락처

피알원 박은정 AE 010 -8750-4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