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폼카드로 S-Oil 포인트 적립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이 출시한 멀티 포인트 카드 ‘다음 폼카드’는 정유업체인 S-Oil과 멤버쉽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양사 회원들에게 편리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 폼카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30 여개의 제휴 업체의 포인트와 서비스 혜택을 단 한 장의 카드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통합 포인트 카드이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최근 가입자수가 50 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편의성 및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휴로 다음 폼카드 회원들은 전국 1,900 여 개의 S-Oil 매장에서 S-Oil 보너스 카드와 동일하게 주유 1000원당 5점의 보너스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CGV영화 할인 등 S-oil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S-Oil의 250만에 이르는 멤버쉽 회원들은 다음 폼카드의 30여 개에 달하는 제휴사들의 풍부한 서비스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사용자들은 다음 폼카드만 있으면 S-Oil 및 타사의 포인트까지 다음 폼 사이트를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여러 장의 포인트 카드를 소유하고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다음 폼카드는 다음 폼 사이트(pomm.daum.net)을 통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폼 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은 간단한 제휴사 추가 절차만 거치면 된다. 이미 S-oil 보너스카드를 보유한 회원도 폼카드와 S-oil 보너스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경우 두 개의 카드로 적립된 포인트는 통합 관리된다.

다음 김용훈 사업개발본부장은 “다음은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확대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수준 높은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포인트카드 업계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고 전했다.

한편, 다음 폼카드는 최근 일본 라이선스 브랜드인 '더 셔츠 스튜디오'와 제휴를 맺으며 제휴사를 총 32개로 확대했다.

[참고-다음 폼카드]

폼카드는 다음이 올해 초 선보인 멀티 멤버쉽 카드로 다음과 제휴된 30여 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단 한 장의 카드로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폼 사이트(pomm.daum.net)를 통해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잔액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편의성 덕에 현재 5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Planner 박현정 6718-0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