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코리아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07-10-18 13:0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 (www.dolefruit.co.kr)는 ‘’아침 바나나 드셨어요? 돌(Dole)코리아 굿모닝 바나나와 함께 건강한 아침 식사하세요”라는 내용으로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아침식사를 거르는 현대인에게 건강한 아침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돌(Dole)코리아는 지난 10월 8일(월)부터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두 달간 출근시간인 7시 30분에서 9시 30분까지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 역 부근에서 돌(Dole) 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위티오 바나나를 무료로 나눠주는 거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돌(Dole)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과육이 쫀득쫀득 하고 일반 바나나에 비해 30%이상 당도가 높으며, 비타민 A, B1, B6, C, 엽산 및 칼륨, 섬유질이 풍부해 영양가 있는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추천된다.

진행 지하철역은 행사일에 따라 달라지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 (www.dolefrui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돌(Dole) 코리아 나호섭 차장은 “아침식사가 꼭 필요하다는 상식은 알고 있으면서도 쉽게 실천하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바나나를 간편하게 먹으면서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돌(Dole) 코리아는 이 외에도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와 EBS 라디오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스퇴르 우유를 함께 보내주는 ‘굿모닝 바나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에델만 김미란 대리 (2022-8242/ 011-9884-6225/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