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전 세계 42개국에서 ‘할로윈 대축제’ 개막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18 16:2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www.pangya.com)의 할로윈 대축제가 세계 42개국에서 열린다.

최근 들어 세계 젊은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국제적인 이벤트로 자리잡고 있는 할로윈 데이를 해외 서비스국가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할로윈 대축제는 오늘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팡야는 현재 서비스 중인 43개 국가 중 일본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국가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 대축제는 팡야섬에서 열린다. 할로윈 축제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는 매일 악마 아즈텍 10개를 선물하고, 팡야섬의 각 지역별 맵에서 드롭되는 총 4종의 사탕을 모아 조합하는 유저들에게 할로윈 특별 클럽, 할로윈 아즈텍, 할로윈 호박 모자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팡야섬 전 지역의 맵을 완주하는 유저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전 지역의 맵을 완주하는 유저들에게는 그 때마다 스크래치카드를 선물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닌텐도 DS를, 50명에게 이 달의 스크래치 레어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팡야는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 제작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할로윈뿔, 양초모자, 할로윈 해골 아즈텍 등의 할로윈 특별 아이템들은 오늘부터 11월 13일까지 한정기간 판매된다.

한빛소프트의 윤복근 홍보팀장은 “팡야가 이렇게 해외 서비스 국가들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랜 기간 파트너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으로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팡야의 할로윈 대축제는 오늘부터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이를 시작으로 나머지 국가들이 차례대로 할로윈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