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스파게티 인기 급상승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7-10-19 09:34
서울--(뉴스와이어)--훼미리마트 정통 이탈리안 스파게티가 1주일 만에 전국 3,700여 점포에서 7만개 이상 팔려나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훼미리마트가 지난 11일에 선보인 스파게티는 미트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티 (각 2,800원) 2종으로, 훼미리마트가 롯데삼강과 손을 잡고 개발한 훼미리마트 PB 상품이다.

훼미리마트 스파게티는 매일 하루 두 번 점포에 배송되기 때문에, 기존의 레토르트 스파게티보다 신선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한 용기 타입의 1인용 분량으로 간편한 식사대용 및 젊은층의 간식용, 여성층의 기호식으로 인기이다. 특히 싱글족이 많이 있는 오피스가에서 야간 시간대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도 일품으로, 이탈리아산 듀럼밀을 사용하여 방금 조리한 것과 같은 쫄깃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

훼미리마트 이용상 일배식품팀장은 “훼미리마트에서는 스파게티와 같이 소비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조리면류를 하반기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리조또, 덮밥, 스파게티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먹거리를 개발ㆍ출시해 나가며 훼미리마트의 레스토랑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레토르트 식품 : 공기와 광선을 차단한 상태에서 장기간 보존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담당 최지원 02-527-7096 010-6823-3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