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LabVIEW 및 NI PXI 기반의 자동차 솔루션, 현대차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

2007-10-19 10:1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남양기술연구소에서는 ‘2007 미래자동차 기술공모전’이 진행되었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자동차 관련 실물을 제작한 팀에 대해 부문별로 대상 1팀, 금상 1팀을 선정하고 장학금을 수여한 본 공모전에 150여명이 참가하였고 그 중 NI LabVIEW와 NI PXI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량 저속주행 보조장치’ 솔루션을 선보인 국민대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무인차량연구실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본 팀은 작년에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 주관한 LabVIEW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에서도 최고상인 금상을 받은 이력이 있을 정도로 우수한 LabVIEW 프로그래밍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국민대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무인차량연구실팀의 실력을 익히 알고 있는 한국NI에서는 본 공모전에 참가하는 국민대 팀을 위해 제품 및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와 같은 희소식에 기쁨을 함께 했다. 그 일환으로 한국NI의 연중 최대 행사인 NIDays 2007에 해당 실차를 전시하여 참석자들에게 전격 공개한다.

문의: 02-3451-3400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