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대만시사회 뜨거운 인기실감
본래 10월 6일로 개최될 예정이었던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시사회는 태풍의 영향으로 인해 14일로 미뤄졌는데, 이번 행사에는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단연 화제가 되었다. 중남부와 화동지역, 그리고 홍콩과 캐나다에서 [태왕사신기]를 보기위해 온 사람들이좋은 좌석을 차지하기 위해 일찍부터 줄을 서서 다른 영화 관람자들의 상영관 입장이 불편할 정도여서 [태왕사신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극장 관계자에 따르면 [태왕사신기] 시사회는 다른 어떤 상영작보다도 인기가 있었다고 하여 곧 대만에 불어 닥칠 [태왕사신기] 인기 열풍을 짐작할 수 있었다.
이번 대만 시사회에서는 [태왕사신기]의 최신 홍보 예고편외에도 미공개 영상 및 메이킹 필름의 편집본을 방영하여 대만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는데 이 같은 시사회의 성공에 힘입어 앞으로 [태왕사신기]의 해외진출이 본격화 될것으로 전망된다.
OST 발매로 음반 시장까지 휩쓴다!
해외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런 한국 드라마 [태왕사신기]
연이은 해외에서의 좋은 반응과 영화 음악을 맡은 거장 ‘히사이시 조’, 이미 한류스타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그룹 ‘동방신기’, 그리고 [태왕사신기]의 테마곡 ‘허락’ 을 불러 화제가 되고 있는 신인가수 ‘준서’가 함께한 국제적인 프로젝트의 OST 발매등 끊임없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태왕사신기]는 이제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를 겨냥한 드라마가 나올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55분 MBC를 통해서 방송된다.
연락처
영화사 숲 02-518-1739
이 보도자료는 티에스지프로덕션문화산업전문회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12월 24일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