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아시아 텔레비젼 포럼’ 참가 지원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0-21 11:45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GDCA, 이사장: 김문수)과 공동으로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ATF(Asia Television Forum) 2007 행사에 국내 업체의 참가를 지원하며, 이 행사에 참가할 기업을 10월 26일까지 SBA 홈페이지((www.sba.seoul.kr/exhibit/index.jsp) 를 통해서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문의 : 애니사업팀 3455-8356>

ATF는 아시아지역 TV프로그램 마켓으로, 신규프로젝트 경선 프로그램인 ‘아시아 애니메이션 슈퍼피치’ 및 아시아 공동협력에 관한 컨퍼런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와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2005년부터 아시아지역 전략마켓으로 ATF 참가를 지원해 오고 있다.

SBA 관계자는 대만, 홍콩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은 최근 한국 드라마의 인기로 한국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으며, 중국시장 공략의 교두보로서 유의미하다 판단되므로 국내 업체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사업팀 애니사업팀팀장 이광열 3455-8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