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중등 최상위권을 위한 iBT 토플 대비서 출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10-22 09:04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중등 최상위권을 위한 iBT 토플 대비서 ‘RADIX Reading for the TOEFL iBT/Listening for the TOEFL iBT 블랙라벨 시리즈’(이하 라딕스 토플 시리즈) 총 4종을 10월 22일 출시했다.

라딕스 토플 시리즈는 iBT 토플 대비와 수능 이상의 심화 학습을 위해 기획된 교재로, 기출 소재를 95% 이상 반영해 만든 지문과 문제로 구성됐다. 특히 iBT 토플의 문제 유형을 단원별로 구성하고 각 유형별 전략을 제시하여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라딕스 토플시리즈는 역사, 예술, 고고학, 물리학, 생물학, 천문학 등 다양한 영역의 지문을 통해 토플이 요구하는 수준 이상의 지식을 제공하며, Note-taking, Organization, Summary 등의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글의 구조 파악 능력과 논리적인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게 했다.

출판사업본부 중등영어팀 장옥희 팀장은 “라딕스 토플 시리즈는 iBT토플 실전 대비뿐만 아니라 특목고 대비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교재”라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라딕스 토플 시리즈는 Reading과 Listening 각각 레벨 1, 2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재 가격은 14,000원이다. 테이프는 별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