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2008년 겨울 클럽메드 스키 패키지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코리아(대표 상희정, www.clubmed.co.kr)는 스키 매니아를 위한 사호로 빌리지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럽메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일본 홋카이도 사호로 빌리지 3박 4일, 4박 5일 패키지를 조기예약 하는 고객에게 스키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따라서 고객은 항공권과 숙박, 식사와 음료, 빌리지 내 각종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클럽메드 스키 슬로프에서 무제한으로 만끽하는 스키와 강습, 그리고 스키 장비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는 유럽지역을 포함해 클럽메드의 스키 빌리지를 다녀온 적이 있는 고객이 조기예약을 할 경우 스키 장비 무료 대여에 추가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프스를 중심으로 프랑스와 이태리 등 유럽 전역과 일본 사호로에 총 27개의 스키 빌리지를 선보이고 있는 클럽메드는 빌리지 가까이에 클럽메드 고객 전용 슬로프를 소유하고 있어, 스키어는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파우더 스노우에서 언제라도 마음껏 나만의 스키와 스노우 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ESF(Ecole De Ski Francaise) 스키 자격증을 소지한 스키 G.O(Gentle Organizer: 빌리지 상주 직원)들이 수준별, 연령별로 세분화 해 제공하는 체계적인 강습도 무료로 제공 받는다.

5km에 달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과 질 좋은 파우더 스노우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는 해발 400~1100 m 높이로 다양하게 마련된 슬로프와 8개의 리프트를 구비하고 있어 한국과 달리 여유 있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무료 강습 역시 다운힐 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 소그룹 스키, 스노우보드를 연령별, 등급별로 나눠 운영되어 자신에게 딱 맞는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만 4세~5세의 어린이는 스키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고 스노우 가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스키를 즐기면 된다.

또한 사호로 빌리지는 자연 그대로의 산악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가벼운 산책과 함께 산림욕을 만끽 할 수 있으며, 스키와 스노우보드 후에는 정통 일본식 목욕탕인 ‘오후로’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슬로프 아래 마련된 야외 캐나다식 배쓰와 실내 온수 수영장과 거품목욕탕, 사우나에서도 이색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12월에서부터 3월까지 대한항공을 이용해 지정일에 출발하는 사호로 빌리지 휴가는 성인 1인 기준 3박 4일 패키지는 1,379,000만원부터, 4박 5일 패키지는 1,520,000만원부터이다.

클럽메드코리아 상희정 대표는 “벌써부터 겨울을 기다리는 발 빠른 스키어를 위해 클럽메드에서 특별한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클럽메드는 아시아의 유일한 스키 빌리지인 사호로 빌리지 뿐만 아니라 몽블랑 샤모니, 발디제르 등 알프스를 중심으로 유럽 지역에 26개의 스키 빌리지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017-282-0677/016-237-83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