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 인도음식 특선

서울--(뉴스와이어)--밀레니엄 서울힐튼 메인로비 1층에 위치한 카페 실란트로에서는 11월 한달간 인도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인도음식 축제(India - A feast for your Senses)”를 연다. 특히 11월 1일(목)부터 9일(금)까지 인도 뭄바이 “힐튼타워” 호텔의 “친탄 판드야” 조리장과 “무쿨 샤르마” 조리장을 초청하여 생생한 현지 인도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뷔페식과 일품요리로 마련되는 실란트로의 “인도음식 특선”에는 <램 로간 조쉬:미트 소스의 양고기 커리요리>, <탄두리 치킨:탄두리키카 소스에 재운 닭가슴살 요리>, <여러 종류의 커리요리>, <마샬라 티카: 인도 전통 향신료인 마샬라와 오븐에 구운 치킨, 야채를 함께 볶은 커리 요리> 등 인도의 북인도 지역에서부터 남인도 지역의 20여가지 대표적인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인도의 대표적인 요리는 커리인데 인도에서 커리는 모든 반찬을 의미하며 그 종류가 수십 종에 이르며, 모두 15∼16종의 향신료를 쓰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향신료는 쇠고기, 닭고기, 어류, 채소 등 재료에 따라 섞는 방법이 다르며 식욕증진, 소화건위, 방부제 등의 구실을 하며 비타민류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다.

가격(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점심  어른 38,000/ 어린이 22,800
저녁  어른 41,000/ 어린이 24,500

웹사이트: http://www.millenniumseoulhilton.co.kr

연락처

홍보부 곽용덕 과장 (02)317-30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