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 성황리에 끝나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22 13:5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2007년 최고 기대작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0일과 21일 PC방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접속 환경 테스트를 실시한 것으로, 지난 6일 종료한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연장선상이며 조만간 실시될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선 추가적인 테스트다.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했던 액트1 지역 외에 액트2 지역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전세계적인 기밀유지협약(NDA, Non Disclosure Agreement)dl 20일 새벽 2시를 기해 해제됨으로써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되었다. 특히 액트1에 비해 훨씬 넓어진 지역과 다양한 콘텐트들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20일에는 북미 지역 출시일인 10월 31일에 맞춰 업데이트 될 내용도 공개되었다. 전체적으로 스토리와 퀘스트의, 나이트메어와 엘리트 모드 등이 추가되고 길드와 친구 관리, PvP(Player VS Player) 등 다양한 시스템과 시기별 이벤트 등이 제공됨으로써 콘텐트가 대폭 확충되고 온라인 기능이 한층 강화된 것을 골자로 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북미와 유럽 지역은 발매일에 맞춰 공통적으로 적용되고 한국을 비롯한 지역에서는 각 국가별 상황과 서비스 회사들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차 비공개 테스트와 접속 환경 테스트의 결과를 반영한 후 곧이어 실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법무팀 이수현 대리 02-2078-8046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