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버터플라이’ 롯데백화점과 대대적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300>의 제라드 버틀러, <007>의 피어스 브로스넌의 대결만으로도 시선을 모으는 영화 <더 버터플라이>(주연: 피어스 브로스넌, 제라드 버틀러┃수입: ㈜누리픽쳐스┃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유명 기업인 롯데백화점과 빅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19일(금)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첫 화면에는 영화 <더 버터플라이>와 함께하는 시사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으로는 전국 롯데백화점 수 백개의 LCD모니터를 통해 <더 버터플라이>의 이벤트가 공지되는 한편, 쿠폰북 및 전단, 신문광고에도 소개가 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영화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경우가 드물다는 점에서 뜻 깊을 뿐 아니라 영화 프로모션의 시장을 넓혔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9월 국내 최초로 러시아에 지점을 세우고 세계적인 백화점으로 성장 중이다. 때문에 영화 <더 버터플라이>의 파트너가 되기로 결심한 롯데백화점 측은 세계 최고의 스타 ‘피어스 브로스넌’과 ‘제라드 버틀러’가 롯데백화점에 걸맞은 배우들이라 판단함은 물론, 이 두남자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영화의 내용에 반해 흔쾌히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31년 연기인생 중 최고의 악역을 선보일 피어스 브로스넌, 영화 <300>으로 2007년 상반기 여심을 사로잡았던 제라드 버틀러의 모습이 기대되는 영화 <더 버터플라이>는 롯데백화점과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추진함으로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확실케 하고 있다.

11월 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더 버터플라이>는 24시간 동안 냉혹한 파괴자 피어스 브로스너과 사랑스러운 딸, 매혹적인 아내 그리고 자신의 모든 것을 지켜내려 하는 제라드 버틀러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연락처

이노기획(02-543-9183) 김은 팀장(011-9076-9328), 박선주(011-9975-26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