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코리아, LG전자 기업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5-01-31 10:4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정보보안 업체인 시만텍 코리아 (대표 변진석)는 LG전자(대표 김쌍수) 전 세계 지법인에 워크스테이션, 서버, 그룹웨어 및 이메일 등에 대한 안티바이러스 토탈 솔루션 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시만텍 코리아는 국내 및 전세계 지사망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인 LG전자에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된 바이러스 방역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구축된 시만텍의 보안 솔루션은 워크스테이션 및 네트워크 서버용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코퍼레이트 에디션(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 기존의 스팸 방지 솔루션과 연동해 메일 관련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스캔엔진(Symantec AntiVirus Scan Engine), 그룹웨어용 시만텍 안티바이러스/필터링-도미노(Symantec AntiVirus / Filtering for Domino) 등 총 3개 제품군이다. 이와 함께 365일 24시간 보안전문 엔지니어의 전담 서비스를 받는 시만텍 프리미엄 플래티넘 서포트(Symantec Premium Platinum Support) 서비스가 지원된다.

LG전자가 시만텍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세계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차원의 바이러스 조기 대응 능력이다. 시만텍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은 이미 바이러스 블러틴 VB100% 어워드를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20회 연속 수상한 제품으로 지난 수년간 전세계 안티바이러스 OEM 비즈니스 및 기업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공급으로 구축한 안정된 바이러스 대응체제와 기술의 우위를 앞세워 기업의 인트라넷을 포괄적으로 보호해준다.

LG 전자의 한 관계자는 “LG전자는 전세계 지사망을 보유하고 있기에, 보다 통합적이며 안정된 바이러스 대응체제가 필요했다” 면서,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 전세계 바이러스의 예상할 수 없는 위협으로부터 LG전자 자산을 보호 해 줄 것으로 믿는다” 라고 밝혔다.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핵심 장점은 안정성과 통합성이다.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코퍼레이트 에디션은 강력한 중앙 집중식 관리 기능으로 기업 전반의 워크스테이션 및 네트워크 서버에 대한 다양한 바이러스 방역을 제공하며,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스캔 엔진은 스팸 차단 솔루션 등 타사 솔루션과의 완벽한 연동이 가능하다. 또 시만텍 안티바이러스/필터링-도미노는 스팸 및 기타 원치 않는 콘텐츠를 통해 그룹웨어 서버에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차단함으로써 최소한의 운영 인력으로 보다 광범위한 메일 보안을 지원한다.

시만텍 코리아의 변진석 대표는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및 사업 강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내 보안 시스템 역시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면서, “전세계 안티바이러스는 물론 보안 시장에서 선두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시만텍은 세계 표준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을 제공, 보다 안정된 서비스로 사용자 만족을 대폭 향상시켜 준다”고 말했다.

한편 시만텍 코리아는 최근 한국은행, 국회, SK 커뮤니케이션즈 등과의 신규 계약을 비롯하여 굿모닝신한증권, BC카드 등 금융권, 대법원 등 공공기관과의 재계약을 속속 체결하며 그룹웨어 및 게이트웨이 백신 시장 등을 포함한 기업용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인컴브로더 지 인 대리 02-2016-7149